본문 바로가기

살아가는이야기

10월12일

10월 12일

심장내과 첫날
그리고 남산데이트
이것저것 있었던날.



- MI의 1/3은 훅간다. 음 무섭다 그래서 CPR이 중요한가 봅다.
CV의 교수님들의 포스가 쎼다. 공부안하면 관광할 기세다.
공부를 해야하는데. 우선 공부할시간도 없고(핑게 ㅋㅋㅋ)
사실 학교 공부는 학교에서 하라는 주의의기 때문에 ㅎㅎ
뭐 어쩔수 없는거지

- 서울의 아경은 이쁘다. 꽤나 .
나중에 하와이가면 마우아키아 올라가자고 매형 졸라야겠다
으합- 그런거다

- 기타연습은 역시 난 다순한건 잘하는데
밴딩 비브라토는 어렵다. 그런거 같다

- 음악 들으면서 책일기는 힘들다
둘다 집중할수 없다는것인가?
적어도 학교 출근하는 시간만큼은 나에게. 나의 그 아침시간에 집중하고 싶다
그래서 음악을 안듣든데 그시간 말고는 들을 시간이 없다
음악을 들으면 다른것을 못하고.
다른것을 하면 음악을 못듣고


-그래도 하루에 할것 몇가지씩은 적어놓고 싶다.
1) 하루에 퍼시픽 50page이상씩 풀기 (과연;;;)
2) 하루에 기타연습 크로매틱 메트로놈을 10분이상 하기 (요건 한트랙만틀면되고)_
3) 아침에 커피마시고 낮잠자지 않기 (이게 나름 중요하다)
4) 책읽기 하루에 30분이상 적어도 50page이상 읽어서 읽음에 대한 탄력을 지키기
5) 뒬수 있으면 귀가시에는 걷기- 힘들어도 ㅎ




해보자. 한번 .ㅎ